본문 바로가기

주식

덱시메타손 관련주 추천 리스트 정리

덱사메타손관련주 추천 리스트 알아보겠습니다. 

 

덱사메타손이란 염증 억제작용을 갖고있는 합성 부신피질 호르몬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우리가 사용하는 구강연고, 비강분무제, 크림제, 인과용제, 그리고 전신에 사용하는 주사제 같은 것들이 있는 것이 덱사메타손인데요.

이러한 덱사메타손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점은 바로 코로나 환자에게 이 덱사메타손이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즉 어쩌면 덱사메타손으로 잘 활용하면 코로나 19의 치료제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덱사메타손의 경우 영국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5파운드(한국 돈으로 대략 7600원정도)로 구할 수 있고 집에서 보관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덱사메타손을 투여받은 코로나 19 중증 환자의 사망률이 크게 떨어졌다는 시험 결과를 참고해보면 현재 코로나19의 무서운 영향력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겠네요.

 

다만 덱사메타손이 산소호흡기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경증환자들에게는 딱히 좋은 효과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코로나19의 백신과 치료제에 대한 박차를 전세계적으로 가하고 있는 추세에, 당연히 덱사메타손의 주식과 혹은 관련주, 대장주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글에서는 덱사메타손의 관련주로는 어떤 기업들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사업들을 영위해왔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덱시메타손 관련주 추천 리스트 정리

 

 

1. 신일제약

 

 

 

 

 

신일제약의 기업은 신일덱사메타손정을 생산하고 판매한 기업입니다.

진통제와 소염제, 고지혈증 치료제, 고함량 비타민제 등 각종 다양한 질환의 치료제를 판매하는 중소 제약업체인데요.

주로 여러 사업들까지도 병행하면서 진행중입니다. 건강식품 뿐 만 아니라 화장품 통합 브랜드인 팜트리와도 같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면서 의약품 사업(하트웰츄정)과 의약외품 사업(마스크-황사, 항균 마스크)까지도 진행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시닐덱사메타손정을 생산하면서 덱사메타손 관련주로 부각된 기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 경동제약

 

 

 

 

 

 

경동제약의 기업은 1976년 2월 12일에 의약품을 제조하고 판매할 목적으로 설립되었고, 1992년 12월이 돼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기업입니다. 이 기업은 여러 부가가치를 창출하였는데요.

원료와 완제의약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 뿐 만아니라 신약을 개발하기 위해서 여러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사태에 대응한 다양한 신약을 기대하면서 지켜볼 만한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3. 영진약품

 

 

 

 

 

 

덱사메타손을 주요한 성분으로 하는 덱사코티실정을 보유한 기업인 영진약품은 덱사코티실정덕분에 덱사메타손의 관련주로 편입된 기업입니다. 영진약품에서는 주로 다양한 항생제, 뇌기능 개선제, 해열진통 소염제, 정신분열과 안정제, 기관용제 등 여러 제품들을 다양하게 판매중에 있답니다. KT&F 계열의 제약업체로, 덱사메타손 관련주로 유심히 봐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대원제약

 

 

 

 

 

 

 

 

 

덱사메타손포스페이트나트륨을 주 성분으로 하는 주사액을 제조하고 있는 대원제약은 이러한 덱사메타손 관련 주사액덕분에 관련주로 분류되어있습니다. 대원제약의 경우 1958년에 설립되면서 의약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주력사업을 영위중에 있답니다.

주로 신약, 개량신약, 제네릭의약품 등을 국내에 있는 병원과 의원, 약국으로 공급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주 제품으로는 헤열 진통 소염제인 펠루비, 소화성궤양용제인 에스원엠프, 진해거담제인 코대원포르테 등을 제품으로 판매하고 공급한다고 합니다.

 

 

 

5. 부광약품

 

 

 

 

 

 

부광약품에는 계열회사가 3개사가 있는데요.

현재 화학과 에너지 전문 기업 OCI와 제약, 바이오 산업에서 새로운 성장기회를 모색중에 있고 합작 투자 사업까지 설립하면서 매년 100억원 이상의 공동 투자를 할 계획중에 있는 기업입니다. 이 회사에서는 의약품과 의약외품 제조업, 판매업, 그리고 연구개발까지 생명 공학과 관련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6. 화일약품

 

 

 

 

 

 

 

화일약품은 1980년에 의약품의 원료를 제조하고 판매하면서 설립되었는데요.

화일약품에서 덱사메타손, 그리고 덱사메타손디나트륨인산염 등의 원료를 제조하면서 덱사메타손의 관련주로 분류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업분야를 다각화하여 이런 원료의약품 사업 뿐 만 아니라 식품원료, 항생제 사업들도 진행하였고, 현재 CGMP급의 설비시설을 갖춘 원료 합성공장을 추가로 신축하면서 2018년부터 일본 등에 선진시장 수출로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니 봐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녹십자

 

 

 

 

 

 

많은 분들이 아실 기업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녹십자가 왜 덱사메타손의 관련주로 분류되었는지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이는 덱사메타손 성분인 액상형 구내염 치료제를 녹십자에서 제조하고 판매하기 때문에 덱사메타손과 관련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주로 의약품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기업으로, 여러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가지고 있죠?(녹십자 웰빙, 녹십자 엠에스, 녹십자랩셀...) 현재는 글로벌 제약회사로 도약하고자 New Biz를 전개하고 있는 중이며, 해외 진출에 필요한 노력들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녹십자 기업은 그 외에도 면역글로불린, 헌터증후군 치료제, 3세대 유전자재조합 혈우병 치료제 등을 판매하고자 하는 중이라고 하네요.